[스마트경제] 굽네치킨이 지난달 굽네피자를 출시하면서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도록 한 ‘하이브리드 매장’이 주목 받고 있다.
하이브리드 매장은 한 매장 안에 두 가지 이상의 브랜드 혹은 아이템을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다. 소비자는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관심 있는 제품을 한 번에 즐기며 보다 효율적인 소비를 이룰 수 있다.
굽네치킨은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매장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들은 기존 굽네치킨의 치킨 메뉴 뿐 아니라 굽네피자를 하나의 매장에서 동시에 주문할 수 있다.
치킨과 피자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즐기는 것을 제안하며 인기 상품을 결합한 ‘굽네콤보’ 메뉴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훈훈한 외모와 자상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배우 유연석을 모델로 한 TV 광고 3가지 시리즈를 공개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치킨 뿐 아니라 새롭게 출시한 피자를 통해 치킨과 피자의 색다른 조합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