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K리그 '이달의 감독·심판상' 최용수 감독 선정
신라스테이, K리그 '이달의 감독·심판상' 최용수 감독 선정
  • 김진환
  • 승인 2019.04.07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연간 4000만원 상당 '이달의 선수, 감독, 심판상' 후원
신라스테이가 후원하는 첫 ‘이달의 감독상’에 최용수 감독 수상
최용수 감독이 신라스테이가 후원하는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사진=호텔신라
최용수 감독이 신라스테이가 후원하는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사진=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신라스테이가 국내 프로축구인 K리그 후원에 나섰다.

신라스테이는 지난 3월 프로축구연맹과 '신라스테이 이달의 감독상, 심판상'을 제정하고 연간 4000만원에 상당하는 후원을 위한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신라스테이 이달의 감독상, 심판상은 K리그가 열리는 3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총 9회에 걸쳐 시상을 진행하는 것으로 수상자는 감독, 주심, 부심 총 3명이 선정된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호텔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가 후원하는 첫 이달의 감독상에는 서울 FC의 최용수 감독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에 앞서 진행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5년과 2016년에도 프로축구연맹과 ‘신라스테이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을 통해 K-리그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에 7곳(동탄, 역삼,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 서초), 지방 4곳(제주, 천안, 해운대, 울산)등 전국 11곳에서 운영중인 신라스테이는 앞으로도 K리그 발전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