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통합 출범 기념 ‘1억 상당 주식’ 쏜다
GS리테일, 통합 출범 기념 ‘1억 상당 주식’ 쏜다
  • 권희진
  • 승인 2021.09.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은 9월 한 달간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하는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진행한 GS리테일과 GS샵의 통합에 대한 소식을 알리고 통합회원, GS PAY, GS PRIME카드 등 통합 기점으로 출시된 서비스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혜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함께 성장해온 GS리테일이 모두에게 더 커다란 행복으로 보답하는 이야기’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지에스사우루스(공룡 캐릭터)가 몰래 공룡알 선물을 주고 가는 이벤트와 광고 홍보 형태의 콘셉트로 이뤄졌다.

GS리테일은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으로 이벤트 경품을 준비했다. 1등 경품은 1억 상당의 GS리테일 통합 법인 주식이다. 8월 4일 종가 기준 2833주가 지급되며 행운의 당첨자는 1명이다. 이외에도 2등 187.5g(50돈) 골드바 5명, 3등 다이슨 헤어 제품 세트 15명, 4등 애플워치 및 에어팟 프로 30명 5등 GS샵 적립금 3만 원 1000명, 6등 더팝 리워즈 5천 점 50,000명 등 총 6억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고객이 주어진 미션 항목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공룡알을 받게 되는 방식이며, 공룡알 4개 이상을 모아 황금알을 달성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김명종 GS리테일 전략부문장은 “통합 GS리테일의 이름으로 그동안 받았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통합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더 큰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GS리테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