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연말을 맞아 자사 외식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케렌시아(Winter Querenci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케렌시아는 스페인어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의미한다. 아워홈은 외식업장을 찾은 고객에게 맛있는 음식과 휴식,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경품 역시 나만의 공간에서 소소한 행복을 즐기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마련했다.
직접 찍은 메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마스크, 애플 에어팟, 타발론 티세트, 카페 음료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드엠파이어 여의도 IFC Mall점 △버거헌터 여의도 IFC Mall점 △밥이답이다 여의도 IFC Mall점 △업타운 카페 강남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신세계강남점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경기점‧센텀점 △케세이호 이화여대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등 총 15개 점포가 참여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