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점차 여름과 가까워지는 6월이 되면 옷차림에 가려졌던 바디 라인이 드러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된다. 헬스장에 가거나 식단 관리, 다이어트 제품 섭취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체중을 줄이고 눈에 보이는 라인 변화를 꿈꾼다.
하지만 거리두기 캠페인이 진행중인 요즘, 각종 휘트니스 센터의 방문이 어려워졌다. 운동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는 현재 상황에 따라 더 트리니티 스파는 식단관리와 함께 다이어트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슬리밍 프로그램 '매직 슬림'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직팟과 수기 관리가 만나 효과를 극대화시킨 '매직 슬림' 프로그램은 최신 멀티폴라 고주파와 베큠이 하나의 시스템으로 결합되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만날 수 있다. 뭉친 지방 속 깊숙한 곳까지 열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하지방을 녹여주는 동시에 엔더몰로지를 통해 림프 순환 지방 세포를 자극해 효과적으로 지방을 분해 할 수 있다. 또한 고주파는 심부열을 상승 시키고 온열 작용을 하여 근육통을 감소시키며 석션 작용을 하는 베큠은 원하는 부위 라인을 만드는 것에 도움을 준다.
'매직 슬림' 프로그램은 급하게 다이어트를 할 때 생기는 살 처짐 현상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만의 테크놀러지가 매직팟 관리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라인 정리와 셀룰라이트 및 지방세포를 감소시키며 동시에 탄력을 부여해 관리 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 김지하 대표는 "최근 트랜드가 변해 과거에는 여성에게만 맞춘 슬리밍 집중 관리였다면 이번 프로그램은 슬리밍, 부종, 근육통 감소 등 다양한 효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알맞은 바디 관리라고 볼 수 있다"며 "최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파 브랜드인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과 개개인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여 보다 더 나은 서비스와 최고의 관리 효능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6월을 맞이하여 브랜드 창립 7주년인 더 트리니티 스파는 한달간 여러가지 이벤트와 추가 증정을 진행하여 지금의 브랜드 입지를 다져 준 수많은 고객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함을 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데이 관련 행사는 더 트리니티 스파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