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 ‘2020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참존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 ‘2020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 김원기
  • 승인 2020.05.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36년 역사의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의 대표 안티에이징 브랜드 ‘탑클래스’가 ‘2020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탑클래스’는 2002년 NS 홈쇼핑 첫 방송 이후 현재까지 1390억 원(NS 홈쇼핑, 2002.04~현재 기준)매출 돌파, 재구매 고객 수 8만 명 돌파(NS 홈쇼핑, 2009~현재 기준)라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은 올해 1월 NS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이후 14회 완판 행렬을 이어 가고 있으며, 2020년 NS홈쇼핑 이미용 1등 (2020.1~현재 기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탑클래스 더 콜라겐 리프팅’ 라인은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골드 프로폴리스, 오메가 3콤플레스 등을 함유하였으며 주름·피부 톤 개선 등을 포함한 28가지 임상을 완료하여 집에서도 전문적인 리프팅 케어를 해볼 수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생명 주기가 짧은 홈쇼핑에서 2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업계에서 보기 드문 사례로, 오직 품질에 대한 고객님의 인정과 사랑이 입증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5월 대표적인 동안 아이콘이자 배우 ‘장나라’를 모델로 발탁했으며, 콜라겐 전문 브랜드 ‘라임존’과 ’참존 로열젤리 ’등을 출시했다.

김정민 기자 kaki1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