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ST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2020 브랜드 대상 3관왕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5월 키즈스콜레 도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스콜레는 올해 들어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 이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키즈스콜레의 대표 인기 서적인 ▲국내 최초 그림책 테라피 프로그램 ‘스텝스(STEPS)’ ▲국내 최초 자기발견 프로그램 ’메이크 마이 스토리’ ▲통합 사회 이해력 키우는 ’틱톡 디베이트 프로그램’ 등 키즈스콜레 전 제품에 대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ST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가 상위 1% 학생들의 독서와 학습 습관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 및 개발해 운영해오고 있는 100일 독서 프로그램의 혜택도 풍성하다.
5월 한달 간 키즈스콜레 제품을 구매하고 ‘독서성장일기’, ‘독후활동’, ‘그물독서’ 등 100일 독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성공 포인트 포함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100일 독서를 처음 시작하는 새내기 회원에게는 실패없이 작성한 만큼 포인트를 환급해준다.
키즈스콜레의 5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