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2024-09-04 권희진
[스마트경제] CU는 오는 14일 구독자 3억명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피스터블 초콜릿은 미스터 비스트 크루(팀)의 리더인 지미 도널드슨이 단백질바 회사 대표였던 짐 머레이와 함께 만든 초콜릿으로 2022년 이후 미국과 유럽, 호주 등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됐고 출시 4개월 만에 약 130억 원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오리지널, 밀크, 크런키, 디즈넛츠 등 총 6종이다.
밀크 초콜릿은 오리지널 초콜릿에 뉴질랜드 목초 우유를 더했고, 크런키 초콜릿은 밀크 초콜릿에 쌀튀밥을 넣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디즈넛츠 초콜릿은 땅콩버터 맛이다.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김장웅 MD는 “최근 편의점 업계는 차별화 신상품을 기획하기 위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까지 시야를 넓혀 발 빠르게 이슈 상품을 들여오고 있다”며 “CU는 관련 상품들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최신 글로벌 상품의 국내 도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성신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3.31대 1
- 2국민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3.06대 1
- 3한국외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Language & AI융합학부 논술 174.14대 1… "2년 연속 최고"
- 4삼육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5.10대 1’ 기록
- 5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단독 판매
- 6KB금융그룹, 지난해 5조6984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7중앙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26.71대 1 기록…“서울권 최상위”
- 8상명대,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4.1대 1
- 9오리온, 힙트레디션 열풍에 ‘뉴룽지’, ‘땅콩강정’ 인기
- 10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9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