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 성료
2024-08-13 권희진
[스마트경제] 웅진식품은 MZ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함께 운영한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은 팔로워 4~5만의 등산 인플루언서가 리딩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지난 5일까지 선착순 신청을 받은 바 있다. 회차당 20명씩 총 2회 차로 참가자 모집을 완료했으며, 지난 10일 첫 시작을 알렸다.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과 국립공원 콜라보 굿즈 ‘반달이 키링’을 선물로 제공했으며, 등산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참가자들의 인증샷도 남겼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다양한 하늘보리 국립공원 캠페인을 운영하며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 진행될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 1성신여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3.31대 1
- 2국민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3.06대 1
- 3한국외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Language & AI융합학부 논술 174.14대 1… "2년 연속 최고"
- 4삼육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15.10대 1’ 기록
- 5이마트,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단독 판매
- 6KB금융그룹, 지난해 5조6984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7중앙대,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26.71대 1 기록…“서울권 최상위”
- 8상명대,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모집 최종 경쟁률 14.1대 1
- 9오리온, 힙트레디션 열풍에 ‘뉴룽지’, ‘땅콩강정’ 인기
- 10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9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