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9일 11시 서울 시청광장으로 모이세요”
스타벅스 “29일 11시 서울 시청광장으로 모이세요”
  • 김소희
  • 승인 2019.04.2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캠페인 일환, 미션 수행 시민 선착순 5000명에게 LED 텀블러 증정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증정하는 LED 텀블러./사진=스타벅스커피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증정하는 LED 텀블러./사진=스타벅스커피

[스마트경제] 29일 오전 11시 서울 시청광장에 오면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이날 시민 5000명에게 다회용컵 사용 권장의 의미가 담긴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증정하는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좀 더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서울시의 연중 환경 캠페인이다.

스타벅스는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이번 캠페인에 다양한 시민 동참 미션과 친환경 퍼포먼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은 일상에서 친환경 생활을 약속하는 5단계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각 단계별로 미션을 완료한 시민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최종 5단계까지 모든 미션을 완료한 5000명에게는 아름다운 꽃으로 디자인된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LED 텀블러는 다회용컵 사용 권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텀블러로,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될 수 있다.

미션 외에도 환경 사랑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퍼포먼스와 밴드 공연, 포토존 운영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편, 스타벅스는 다회용컵 사용을 권장하고, 나아가 커피찌꺼기를 재활용한 일상 속에서의 작은 실천을 격려하고자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에 꾸준히 동참하며 환경 보호를 위한 자원 선순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