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참가…홍보부스 운영
풀무원,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참가…홍보부스 운영
  • 권희진
  • 승인 2024.09.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풀무원
사진제공=풀무원

 

[스마트경제] 풀무원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에 ‘풀무원지구식단’ 홍보 부스를 운영하한다고 6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는 ‘농촌, 공간을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의 특화 콘텐츠인 홍보관 ‘K-콩 페스타’에서는 올해의 농산물로 선정한 ‘콩’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풀무원은 ‘K-콩 페스타’에 지구식단 부스로 참여, ‘나는 콩으로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 콘셉트에 맞춰 콩을 활용한 지구식단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안한다. 고기 요리를 대체하는 식물성 대체식품 대표 제품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두부텐더를 비롯해 밀가루 대체면인 두유면 등이다. 지구식단 외에도 특등급 콩으로 만든 국산콩두부, 풀무원의 독보적인 콩 가공 기술을 활용해 만든 인기 간식 두화, 두부칩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은 지구식단 부스 내 참여형 이벤트 체험존, 제품 시식존, SNS 인증 이벤트존 등을 마련하여 관람객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게임 이벤트와 시식을 통해 다채로운 지구식단 제품과 풀무원 주요 콩 기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에 ‘풀무원지구식단’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콩 기반 제품들을 널리 알리고, 지구식단 고객 경험을 확대해 일반 소비자의 인식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