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온라인 쇼핑 행사서 1~3위 싹쓸이"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온라인 쇼핑 행사서 1~3위 싹쓸이"
  • 권희진
  • 승인 2024.07.2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스마트경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자사 제품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1∼3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6∼17일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는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그룹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표 제품을 갖고 참여했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전량 매진됐다.

아모레퍼시픽 아마존 채널 담당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AI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