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출시 6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잔 돌파"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출시 60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잔 돌파"
  • 권희진
  • 승인 2024.07.2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스마트경제]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출시된 ‘생과일 음료’ 3종의 판매량이 출시 60일 만에 2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생과일 음료 3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은 시원하고 달콤한 맛으로 갈증을 풀고, 간편하게 과일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직후부터 음료 판매 순위 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올해에는 SNS와 숏폼 플랫폼에서 제철 생과일을 그대로 사용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새롭게 주목받으며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25% 상승했다. 특히 하루 종일 고온이 지속되던 날씨에는 하루 5만 잔 이상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과일 음료 3종이 예년보다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점점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유난히 덥고 습한 이번 여름,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