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스타뱅킹’, 인도네시아어 서비스 시행
국민은행 ‘KB스타뱅킹’, 인도네시아어 서비스 시행
  • 복현명
  • 승인 2024.07.2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개 다국어 서비스 제공해 외국인 고객의 비대면 거래 편의 확대
인도네시아 서비스를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 365일 24시간 모바일로 해외송금 거래 가능
KB국민은행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이 다국어 페이지에 인도네시아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이 다국어 페이지에 인도네시아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이 다국어 페이지에 인도네시아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국민은행은 현재 9개 언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캄보디아어 ▲베트남어 ▲태국어 ▲러시아어 ▲몽골어 ▲미얀마어)로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시행하는 인도네시아어를 더해 총 10개의 다국어 서비스를 KB스타뱅킹에서 제공하게 된다.

이번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계좌, 거래내역 조회 ▲환율 조회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신청 ▲해외송금 메뉴가 인도네시아어로 제공되며 영업점 방문 없이 365일 24시간 모바일로 간편하게 해외송금 거래가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KB스타뱅킹 인도네시아어 서비스 시행으로 인도네시아 고객의 금융거래 편의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국민은행을 거래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