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20만개 판매 돌파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220만개 판매 돌파
  • 권희진
  • 승인 2024.07.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 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국물 1인분 기준으로 4700만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백설 1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을 열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마트에서 1+1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동준 CJ제일제당 백설&햇반 브랜드 팀장은 “‘백설 1분링’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유통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코인육수 시장 ‘대세’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