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8일 신제품 자녀 침대 프레임 ‘도미크(Domic)’를 공개했다.
도미크는 높은 지붕 형태의 헤드 보드의 슈퍼싱글(SS) 전용 프레임이다.
아늑한 동화 속 침실 분위기를 위해 레트로 무드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사한 컬러가 침실에 발랄함을 더한다.
컬러는 오렌지레드와 스카이블루 총 2종이다. 오렌지레드는 풋보드에도 지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카이블루는 라운드 스퀘어 디자인을 더했다.
침대 선택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한 발 더 나아가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 중이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또한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시몬스는 소비자 부담을 줄여주는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이자 부담 없이 시몬스 침대를 할부로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