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에서 연계교통·편의 서비스 예약 가능하도록 개선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11일 모바일앱 ‘코레일톡’에 신규 서비스를 추가하고 첫 화면을 개선해 철도 연계 모빌리티 서비스를 더욱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레일톡에서 ▲주차정산 ▲공항버스 ▲렌터카 ▲레저이용권 ▲관광택시 등 편의 서비스를 쉽게 사용하도록 첫 화면에 배치하고 ‘길안내’와 ‘짐배송’ 서비스를 새로이 추가했다.
코레일톡 새단장 기념으로 이번 달 말까지 할인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렌터카는 최대 60%, 관광택시와 짐배송은 20% 할인한다.
또한 렌터카 예약자 중 50명을 추첨해 KTX-산천 조립블록을 증정한다.
렌터카를 예약하면 자동 응모되고 경품은 차량과 함께 받을 수 있다.
한문희 코레일 사장은 “코레일톡이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철도 중심의 모빌리티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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