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대형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입점
꿈비, 대형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입점
  • 이종원
  • 승인 2024.05.2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꿈비
사진= 꿈비

 

[스마트경제]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기업 꿈비가 ‘링크맘 쇼핑몰’ 용인점에 입점한다.

용인점은 오는 25일 프리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6월 5일에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해당 쇼핑몰에서 꿈비 브랜드는 꿈비존 68평, 꿈비 쇼룸 55평, 마더스초이스 12평으로 구성돼 있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층간소음매트와 원목베이비룸, 하이가드 범퍼침대, 유아식탁의자 등 그동안 직접 체험해보기 힘들었던 제품들이 진열 돼 있다.

유아용품 쇼핑 전문 대형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은 (주)일상의 감동이 선보이는 대형 매장으로 약 230개의 육아용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4개층 약 3000평 규모로 1층은 유모차존, 카시트존, 하이체어존, 공간별 쇼룸으로 구성돼 있고 2층, 3층엔 소형가전, 유아가구, 완구 교구뿐만 아니라 어린이 보험, 산후 조리원 계약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특히 2층엔 기존 육아 용품점과 달리 ‘출산 필수용품 특별관’이 있어 출산 전후로 어떤 제품들이 필요한지 추천해줘 소비자들의 원활한 쇼핑을 돕는다.

아울러 별도의 높은 시설 투자 없이 RFID방식의 무선인식 기술을 활용해 무인 매장을 구현했다. 

꿈비 관계자는 “이번 링크맘 쇼핑몰 입점은 온라인 시장에 편중돼 있던 꿈비 제품을 오프라인 시장까지 확대한다는 측면에서 매우 의의가 있다” 라며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여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