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그룹 NCT와 협업해 만든 음료와 인형 키링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메뉴명에 'NCT'를 넣어 협업의 의미를 강조했다.
음료에 이어 메뉴명에 NCT를 포함한 푸드 제품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Neo Croissant Turntable)도 선보인다.
또 NCT 콘서트백, NCT 베어리스타 인형 키링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이번 협업은 국내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다채로운 협업 상품을 통해 스타벅스와 NCT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세계적인 인기 그룹 NCT와의 협업인만큼 고객 구매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스타벅스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