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축제를 더 뜨겁게’…썬키스트 캠퍼스 투어 샘플링
광동제약, ‘축제를 더 뜨겁게’…썬키스트 캠퍼스 투어 샘플링
  • 정희채
  • 승인 2024.05.2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건국·고려·서울시립·성균관·세종·중앙·한양 등 대학교 8곳에 ‘팝업 트럭’
전속 모델로 발탁된 전소미, 젊은 세대서 긍정적 반응…축제 기간 맞아 샘플링 이벤트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in 캠퍼스’ 이벤트 부스 이미지. 사진=광동제약
썬키스트 ‘캘리포니아 in 캠퍼스’ 이벤트 부스 이미지. 사진=광동제약

 

[스마트경제] 광동제약은 썬키스트 제로 소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샘플링 이벤트 ‘캘리포니아 in 캠퍼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캘리포니아 in 캠퍼스는 썬키스트 브랜드 팝업 트럭이 서울 소재 8개 대학교(경희·건국·고려·서울시립·성균관·세종·중앙·한양) 캠퍼스 축제에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함께 마련된 부스에서는 신제품 무료 증정과 캘리포니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가상 서핑 체험, 썬키스트 굿즈 증정 가챠(랜덤) 뽑기 등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제로 소다 라인업 등 썬키스트 소다 4종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특히 최근 판매를 시작한 썬키스트 ‘제로 소다’ 2종은 기존에 없던 이색적인 풍미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제로 자두자몽 소다는 달콤쌉싸름한 맛을 제공하며, 제로 복숭아레몬 소다는 상큼함을 배가시켰다. 과일농축액을 함유하면서도 당·칼로리 모두 제로(0)로 설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광동제약은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대학축제 기간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지난 4월 아이돌 가수 전소미의 모델 발탁 소식에 대한 젊은 세대의 긍정적인 반응에 따라, 브랜드 슬로건인 ‘필 더 캘리포니아(Feel The California)’를 각인시켜 다가오는 여름과 트렌디한 감성에 어울리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복안이다.

20일부터 시작되는 각 대학교 방문 일정과 장소 등 상세한 내용은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썬키스트 라인업은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에게 세련된 맛과 경험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캘리포니아 특유의 싱그러운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썬키스트 소다 제품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서 190ml, 355ml 캔과 600ml, 1.5L(오렌지·자몽 소다) 페트 형태로 판매된다. 오렌지·제로 자두자몽 소다 600ml 제품은 전국 주요 편의점에 유통된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