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개관 8주년 기념 '호텔 위크'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개관 8주년 기념 '호텔 위크'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4.05.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개관 8주년을 맞아 8주년 호텔 위크 (The 8th Anniversary Hotel Week)를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개관기념일인 5월 23일을 포함해 일주일간 개관 8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8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로 ‘치얼스 투 에잇 이얼스 패키지 (Cheers To 8 Years Package)’를 오는 5월 20일부터 선보인다. 치얼스 투 에잇 이얼스 패키지에는 객실 (프리미어 룸,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덴마크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 (TEMPT) 2캔이 포함되며, 개관 8주년 기념 선물로 보랏빛 템트 토트 런치 쿨러백 1개를 선착순 80객실에 한해 증정한다.

애플 사이더에 천연 복숭아 과즙을 함유한 템트 1 복숭아와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크림 소다 맛 템트 7 엘더플라워를 8주년 기념으로 증정하며, 템트 캔에 적힌 1과 7을 더하면 8이 되어 8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도 담았다. 이와 더불어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00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투숙당 1회에 한해 추가 제공한다. 보너스 포인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기존 회원이거나 메리어트 본보이 신규 가입 시 적립된다. 패키지 투숙객은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치얼스 투 에잇 이얼스 패키지는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도 총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해피 벌스 데이 투 유! (Happy Birthday To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모카페 점심 및 저녁 뷔페 이용 고객 중 5월에 생일인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모모카페와 모모 라운지&바에서는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번호에 8이 들어간 고객에게 댄싱사이더 요새로제 1병을 선물로 증정하는 ‘럭키 8 (Lucky Eigh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 - ‘남코야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를 진행한다. 8주년 호텔 위크 동안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을 방문하여 인증 사진 또는 예전에 호텔에서 찍었던 추억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호텔 계정을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경품으로는 객실 1박 숙박권 및 뷔페 2인 식사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비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관계자는 “지난 8년 동안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패키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8주년 호텔 위크 동안 마음껏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