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정의 달 맞아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 진행
DB손해보험, 가정의 달 맞아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4.05.1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이 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DB손해보험이 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을 진행한다.

프로미 가족사랑 공모전은 가족사랑의 가치를 전달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가족사랑 편지쓰기’, ‘사랑과 감사 카드 만들기’, ‘우리가족 가훈 만들기’ 등 세 가지 분야에서 진행한다.

‘가족사랑 편지쓰기’는 13년째 운영 중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을 카드나 편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사랑과 감사 카드 만들기’는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카드를 직접 만들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촬영하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사람이라면 ’우리가족 가훈 만들기’에 참여해 우리 가족만의 개성 있는 슬로건을 자랑할 수 있다.

각 공모 분야별 우수 작품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이 수여된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수상과 장려상 수상자에게도 각각 상패와 상금이 주어진다. ‘가족사랑 편지쓰기’는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300명에게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진심을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