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규 웹 예능 ‘연애 임파서블’ 론칭
GS25, 신규 웹 예능 ‘연애 임파서블’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4.05.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스마트경제] GS25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예능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 채널 구독자는 100만명이 넘는다.

새 콘텐츠 '연애 임파서블'은 라이벌 집단에 속한 남녀의 소개팅을 관찰하는 예능이다.

오는 31일 공개되는 1화는 고려대와 연세대의 소개팅으로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관을 엿볼 수 있다.

총 5부작으로 격주 금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MC는 이석훈과 김지유가 맡았다.

GS25는 웹 예능의 재미나 화제성으로 고객과 소통하려는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국내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와 협업해 선보인 '미쳐버린 편의점'은 조회수 2천500만회를 기록했다. 지난해 웹 예능 누적 조회수도 2020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업계의 SNS 마케팅 트렌드와 웹 예능 콘텐츠를 리딩해 온 GS25가 최신 유행에 맞춰 고객에게 더 큰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마케팅 역량을 앞세워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O4O 고객 경험과 재미있는 콘텐츠 경험을 전달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