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운영
롯데百,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운영
  • 권희진
  • 승인 2024.05.0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K-패션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10∼20대를 겨냥한 파쿠아는 한국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독특한 컬렉션으로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브랜드다.

팝업에서는 리본 벨트 카고 팬츠, 로고 티셔츠 등 4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포토존에서 소셜미디어(SNS) 이벤트,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 드로 이벤트 등이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일러스트 티셔츠, 에코백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민주킴’은 SNS 등을 통해 72만의 글로벌 팬덤을 거느리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국내 브랜드”라며 “롯데백화점이 K-패션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K-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지속 발굴하고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