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물가 역주행 ‘김혜자 왕돈까스’ 선보여
GS25, 물가 역주행 ‘김혜자 왕돈까스’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4.05.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스마트경제] GS25는 간편식 '혜자로운집밥 왕돈까스'(이하 '김혜자 왕돈까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튀겨낸 돈가스와 양배추샐러드, 단무지 등으로 구성됐다. 특제 소스 2봉이 들어있어 기호에 따라 '부먹'(부어먹기), '찍먹'(찍어먹기)으로 즐길 수 있다.

돈까스는 지름 20㎝ 이상으로 두께도 두툼해 성인 남성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정가는 4천원대지만, 통신사(KT·LGU+),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 GS클럽 한끼' 등 할인 혜택을 최대로 받으면 3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김혜자 왕돈까스'를 시작으로 외식 메뉴 라인을 확장할 예정이다.

GS25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2월 김혜자 도시락이 부활한 이후부터 지난달까지 직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혜자 브랜드 간편식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를 넘었다.

판선영 GS25 간편식 MD는 “고물가 시대에 부활한 혜자로운집밥 시리즈가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심리적 만족감을 충분히 제공하며 편의점 간편식 시장을 크게 성장시키는 원동력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혜자로운집밥 시리즈를 중심으로 양질의 먹거리를 가성비 있게 지속 선보이며 런치플레이션 해소, 외식 물가 등을 안정시키는데 지속 기여해 가고자 한다”고 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