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제로 슈거의 ‘게토레이 제로’ 출시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제로 슈거의 ‘게토레이 제로’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5.0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을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을 낮춘 스포츠음료 선봬
600mL PET 제품으로 편의점, 대형마트,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에서 판매
게토레이 제로 600펫. 사진=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제로 600펫.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췄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

게토레이 제로는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고,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 보충을 돕는 스포츠음료다. 

신제품은 600mL PET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품군을 강화했다.”라며 “소비자가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게토레이 제로를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콘셉트로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