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에버랜드와 ‘바오패밀리’ 콜라보 신메뉴 3종 출시
맥도날드, 에버랜드와 ‘바오패밀리’ 콜라보 신메뉴 3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4.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맥도날드
사진제공=맥도날드

 

[스마트경제] 맥도날드는 내달 2일 에버랜드와 함께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담은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해쉬브라운’, ‘그린 애플 맥피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패밀리 캠페인’ 일환으로, 365일 ‘예스 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는 맥도날드와 함께 가족들이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등 버거 2종은 기존 ‘1955 버거’와 ‘불고기 버거’에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탄생됐다. 1955 해쉬브라운은 113g의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와 맥도날드의 ‘스페셜 스모키 소스’, 깊은 풍미의 그릴드 어니언에 해쉬브라운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불고기 해쉬브라운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불고기 소스에 잘 재운 패티가 특징인 스테디셀러 ‘불고기 버거’에 해쉬브라운으로 고소함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의 조합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청량하고 달콤한 음료 ‘그린 애플 맥피즈’도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6월 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고 든든한 ‘1955 해쉬브라운’과 아이들도 즐기기 좋은 ‘불고기 해쉬브라운’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기에 전 국민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바오패밀리’와의 협업으로 특별함도 더했으니 가족들과 맥도날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