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한정판 ‘바오패밀리’ 선불카드 출시
신라면세점, 한정판 ‘바오패밀리’ 선불카드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4.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스마트경제] 신라면세점은 푸바오 중국 반환 20일을 맞아 에버랜드와 손잡고 한정판 ‘바오패밀리’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푸바오를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푸바오를 추억할 수 있는 한정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카드는 2종으로, ‘푸바오’와 지난 해 태어난 쌍둥이 판다 ‘루이·후이바오’ 사진을 카드 디자인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선불카드는 5만원권과 1만원권으로, 23일부터 시내점(서울점, 제주점)과 인천공항점에서 각각 600달러,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받아볼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 23일까지 ‘푸바오 그립톡’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내점(서울점, 제주점) 또는 인천공항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입 후 데스크를 방문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에버랜드와 함께 아이바오, 러바오, 푸바오, 후이바오, 루이바오 등 바오패밀리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7일까지는 서울점 ‘카페 라(CAFÉ LA)’에 바오패밀리 팝업존을 운영하며,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오프라인 지점에서 바오패밀리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