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가정의 달’ 앞두고 온라인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 1주년 행사
신세계百, ‘가정의 달’ 앞두고 온라인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 1주년 행사
  • 권희진
  • 승인 2024.04.21 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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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 '신백선물관'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2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행사에서는 명품과 화장품, 패션, 가전 등 상황별 선물을 제안한다.

미국 브랜드 코치는 인기 상품을 20% 할인하고 여성복 라인과 케네스레이디는 이월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내놓는다.

남성 브랜드 '휴고 보스'에서는 골프 아이템을 구매하면 더플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1회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탬버린즈 에그 퍼퓸을 선물로 준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4월 SSG닷컴(쓱닷컴)의 선물하기 서비스 가운데 백화점 상품만 따로 모아 '신백선물관' 코너를 열었다.

백화점 바이어들이 엄선한 상품을 소개해 월평균 주문 건수는 21%가 늘었고 평균 주문 금액도 31%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00만원 이상 선물 주문 건수도 51% 증가해 온라인 선물하기 코너도 고급화를 이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디지털전략 한혜림 담당은 “맞춤형 큐레이션과 선물의 격을 높인 포장서비스 등을 선보인 ‘신백선물관’이 고객들의 성원에 1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선물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고객들이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신백선물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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