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상반기 ‘컴온스타일’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CJ온스타일, 상반기 ‘컴온스타일’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 권희진
  • 승인 2024.04.18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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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CJ온스타일
사진제공=CJ온스타일

 

[스마트경제] CJ온스타일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기간(이달 4∼15일) 누적 주문 금액 1600억원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상반기 중 열흘 기간 기준으로 창사 이후 최대 실적이다.

트렌드에 맞는 신상품을 적극적으로 들여온 영향이 컸다. 실제 행사 실적을 분석해보니 매출 상위 80개 상품 가운데 32%가 올해 입점한 신상품이었다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카테고리별로 보면 뷰티(31%)가 가장 많고 패션(29%), 리빙(23%), 건강기능·일반식품(14%)이 뒤를 이었다.

특히 뷰티는 신진 브랜드의 약진으로 매출 상위 80위 상품 개수가 지난해 대비 2배로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채널별로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웹 등 이커머스 주문 금액 비중이 75%로 압도적으로 컸다. 이커머스 구매 고객 수도 지난해 행사 때보다 2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원플랫폼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과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 결과 상반기 역대급 성과를 만들어냈다”며 “컴온스타일은 앞으로도 고객이 찾는 상품과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랜디드 라이브 영상을 시공간 제약없이 시청할 수 있는 차별화된 행사로 진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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