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출시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4.04.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사진제공=SPC

 

[스마트경제] SPC 파리바게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의 원두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베이커리와 페어링에 특화된 커피를 제공하고자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원두를 업그레이드했다. 콜롬비아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 농장인 ‘파라이소92’의 커피를 활용했으며,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의 스페셜티 등급 커피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파리바게뜨의 제품들과 가장 어울리는 향미를 완성했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다채로운 향미를 부각하기 위해 다크초콜릿과 진한 헤이즐넛의 풍미가 특징인 다크 로스팅 원두와 달콤한 향미가 매력적인 미디엄 로스팅 원두를 블렌딩해 베이커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파라이소92’ 농장과 협업해 농가 및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베이커리와 더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원두의 향미 스펙트럼을 확대했다”며 “올봄 새로워진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의 완벽한 페어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