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체어스, 세대 구분 없이 고액 자산가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원스톱 제공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은행이 5일 아이유와 함께 ‘자산관리의 A to Z, 투체어스’ 광고를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지난 2월 28일 배우 김희애씨를 앞세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투체어스 아이유 편은 영앤리치(Young & Rich) 세대를 겨냥한 광고다.
이번 광고에서 아이유는 젊으면서도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아무 데나 맡길 순 없지”, “믿고 앉아만 있으면 돼” 등의 멘트를 통해 투체어스 자산관리 특징을 쉽고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투체어스(Two Chairs)’는 우리은행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다.
영업현장에서 검증된 프라이빗뱅커(PB)를 비롯해 ▲투자상품 ▲자산관리 ▲세무 ▲부동산 ▲법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팀을 이뤄 자산가 고객에게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아이유는 ‘믿고 앉아만 있으면 되는’ 우리은행 투체어스 자산관리 서비스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시니어 자산가들은 물론 젊은 세대에게도 우리은행 투체어스 서비스의 매력을 아이유의 이미지 함께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얼마 전 아이유는 ‘LA에서 동생 생일선물사주기’ 브이로그 영상에서 우리카드의 프리미엄 카드 ‘TWO CHAIRS’를 사용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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