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오는 5일 서울 강북구 소재 서울사이버대 본교 캠퍼스에서 ‘벚꽃 구경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24학년도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대학생활 적응, 학교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 교정 내 벚꽃 사진 촬영(포토존) ▲캠퍼스 투어 ▲석식 ▲성악과 교수진 공연 ▲경품 추첨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 재학생의 경우에도 성악과 교수님들의 공연을 함께 참관 가능하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학생들이 완연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자리에 함께하실 분들 모두가 봄의 정취를 가득 누리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교 중 가장 많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은, 3년 연속 최다 입학생 수를 기록한 사이버대학이며(2021, 2022, 2023 대학알리미),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에서 3회 모두 최고 등급을 획득한(2007, 2013, 2020)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 올해 AI융합대학을 신설하고 AI서비스마케팅학과,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 AI스마트팜학과, 실용영어학과를 신설했으며 인공지능학과, 통일안보북한학과, 방위산업·국방경영학과, AI크리에이터학과 등을 확대 개편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