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톡톡 튀는 청량함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피즈 수퍼슬림 3mg’ 출시
JTI코리아, 톡톡 튀는 청량함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피즈 수퍼슬림 3mg’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4.03.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피컬 캡슐과 블루 캡슐이 만나 상큼하고 시원한 맛 선사
JTI 고유의 담배 냄새 저감 기술 적용
JTI코리아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피즈 수퍼슬림 3mg. 사진=JTI코리아

 

[스마트경제] JTI코리아가 더블 캡슐로 균형 잡힌 맛과 청량한 맛을 선사하는 신제품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피즈 수퍼슬림 3mg’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상쾌한 블루 캡슐에 상큼한 트로피컬 캡슐과 고유의 티핑이 더해져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청량한 맛을 선사한다. 제품 특유의 톡톡 튀는 맛을 시각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팩 디자인은 시원함을 강조하는 연한 하늘색 배경에 주홍빛 포인트 컬러로 마무리했다.

기존 더블 캡슐 제품들과 동일하게 신제품에도 두 가지 담배 냄새 저감 기술이 적용됐다. 모든 캡슐을 터뜨리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LBS (Less Breath Smell) 기술에 공기 중의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LSS (Less Smoke Smell) 특수 기술을 사용하여 흡연자의 담배 냄새 걱정을 한층 덜어준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봄을 맞아 선보이는 상쾌한 더블 캡슐 제품이 기존 성인 흡연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JTI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만족스러운 흡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선호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JTI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트로피컬 믹스 1종(3mg) ▲옐로우 3종(1mg·3mg·수퍼슬림 1mg) ▲퍼플 1종(6mg) ▲믹스그린 1종(1mg) ▲맥스 옐로우 1종(1mg) ▲롱 아일랜드 1종(1mg) ▲아이스 스톰 1종(5mg) ▲선셋 비치 1종(3mg) ▲스파클링 듀 1종(3mg) ▲아이스 피즈 1종(수퍼슬림 3mg)까지 총 12종의 메비우스 LBS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메비우스 LBS 아이스 피즈 수퍼슬림 3mg’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전국 편의점과 담배 소매점에서 4500원에 판매된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