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마케팅 제휴...다이어트 유산균 시장 키운다
CJ온스타일, ‘비에날씬’과 마케팅 제휴...다이어트 유산균 시장 키운다
  • 권희진
  • 승인 2024.02.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사진제공=CJ온스타일

 

[스마트경제]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비에날씬'과 업무 제휴를 하고 다이어트 유산균 시장을 공략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TV와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유튜브를 잇는 '원플랫폼' 판매 채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 콘텐츠 지적재산(IP)을 연계한 차별화한 브랜딩 캠페인을 지원한다.

업무 제휴 후 첫 프로모션으로 오는 18일 오전 8시 50분 방영하는 '건강 슈퍼 히어로'를 통해 비에날씬의 대표 제품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프로를 소개한다.

'원플랫폼 2.0' 전략을 표방하는 CJ온스타일은 앞으로 주요 협력사와 단발성이 아닌 연간 지속하는 업무 협약을 맺고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과 비에날씬이 콘텐츠 마케팅 업무 제휴로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에 CJ온스타일의 콘텐츠 경쟁력을 더해 집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