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와 기부 프로젝트 진행
인생네컷,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와 기부 프로젝트 진행
  • 이종원
  • 승인 2023.11.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인생네컷x길스토리_김남길 배우 한정판 프레임, 사진제공 = 인생네컷
김남길 배우 한정판 프레임. 사진=인생네컷

[스마트경제]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을 운영하는 ㈜엘케이벤쳐스가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와 특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부 프로젝트는 배우 김남길 한정판 프레임으로 촬영 시 자동으로 판매 금액의 20%가 기부돼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수익금은 ‘문화예술NGO 길스토리’가 진행 중인 어르신 주거 안전 캠페인 ‘밤새 안녕하셨어요’ 크라우드 펀딩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김남길씨가 대표로 있는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의 ‘밤새 안녕하셨어요’는 의료취약지역 어르신들의 집안 환경 개선을 통해 낙상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김남길 한정판 프레임은 이달 29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중국, 미국, 영국, 홍콩 등 해외 14개국에서 촬영 가능하다. 해당 프레임은 김남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위드 프레임’ 형태와 혼자 인생네컷을 촬영한 김남길의 ‘혼생네컷’ 컨셉 두 가지이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인생네컷 촬영만으로도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가치 소비에 많은 관심 바라며 김남길 배우와 길스토리와 함께 그 시작을 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