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자체 브랜드 ‘윈터 슈즈’ 컬렉션 출시
이랜드 폴더, 자체 브랜드 ‘윈터 슈즈’ 컬렉션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11.2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폴더는 ‘윈터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폴더라벨은 다양한 유형의 트렌드 아이템을 대중이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폴더의 자체 브랜드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상품은 전년부터 떠오른 시어링 및 패딩 소재의 윈터 슈즈를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하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인으로 선보이는 시어링 부츠는 부드러운 에코 퍼로 이루어진 내피가 적용되어 따뜻하고 포근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신세틱 스웨이드로 구성되어 오염에도 강하다.

우수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로도 구성됐다. 또한 굽이 높은 플랫폼 유형부터 클로그, 슬링백, 클리어, 슬립온, 슬리퍼 타입까지 총 2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폴더스타일닷컴에서는 내달 7일까지 코디 스타일링을 담은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랜드 폴더라벨 관계자는 “올 시즌 폴더라벨에서 선보이는 윈터 슈즈 컬렉션은 시즌 트렌드 스타일을 기반으로 실루엣과 컬러를 더욱 다양하게 확대해 기획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가성비와 보온성을 모두 잡아 고객 반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