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YWCA연합회와 ‘제21회 한국여성지도자상’ 시상식 개최
한국씨티은행, YWCA연합회와 ‘제21회 한국여성지도자상’ 시상식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3.11.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순(왼쪽 네 번째) 한국씨티은행장이 김보미 젊은지도자상 수상자, 원영희 한국YWCA연합회 회장, 이진희 대상 수상자, 한분영 특별상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유명순(오른쪽 두번째) 한국씨티은행장이 김보미 젊은지도자상 수상자, 원영희 한국YWCA연합회 회장, 이진희 대상 수상자, 한분영 특별상 수상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한국YWCA연합회와 함께 지난 23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서울 YWCA 강당에서 ‘제21회 한국여성지도자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003년부터 사회 각계의 여성 리더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한국 YWCA와 함께 ‘한국여성지도자상’을 시상하고 있다. 

지난 20년간 총 48명의 여성지도자를 발굴한 본 상은 창조와 봉사의 정신을 발휘해 여성지도력 향상에 공헌한 여성지도자에게 대상을, 미래 여성의 역할을 열어가는 50세 이하 여성에게 젊은 지도자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는 특별히 사회통합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온 여성지도자에게 특별상을 수여하며 총 3명의 수상자를 시상했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은 “‘한국여성지도자상’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많은 여성 리더분들에게 희망과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기를 바라며 올해 수상자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한국씨티은행은 우리 사회의 각 분야에 다양성의 문화와 여성 리더십이 뿌리내려 균형 있는 발전과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