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
주얼리, 핸드백, 시계 총출동 최대 82% 할인 혜택
주얼리, 핸드백, 시계 총출동 최대 82% 할인 혜택
[스마트경제] 국내 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이벤트로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가 총출동해 주얼리, 핸드백은 물론 시계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에서 추천하는 제품으로는 하트 쉐입의 자물쇠 모양 펜던트에 제이에스타의 ‘J’를 적용한 제이에떼(J E’ TE)컬렉션 목걸이부터 심플한 메탈 꼬임 펜던트에 월별 탄생석을 세팅해 특별한 의미를 담은 ‘써니(SUNNY)’ 탄생석 팔찌가 있다.
또한 라운드 형태의 바디가 포인트인 베스트 셀러 ‘폴린(FALLIN)’ 크로스백부터 글로시한 가죽과 퀼팅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조엘 퀼팅(JOELLE QUILTING)’백까지 준비돼 있다.
누적 결제 금액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기간 내 누적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1명에게 신제품 ‘미뇽(MIGNON)’ 카드지갑을, 30명에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패밀리 세일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