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백화점 판매 브랜드와 협업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현대홈쇼핑, 백화점 판매 브랜드와 협업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3.09.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스마트경제]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을 열고 추석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현대홈쇼핑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와 조선호텔, 신세계푸드의 LA갈비 상품이 대표적이다.

또한 디저트 과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 프리미엄 한우 등 단독 판매 상품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는 '허니듀 멜론 선물세트', '현대명가 소백산영주한우 선물세트' 등이 있다.

이밖에도 제주산 고등어와 제주산 옥돔 등 선물세트 판매 방송을 19일과 20일 진행하며, 유명 셰프 김호윤과 배우 박정수가 출연하는 갈비찜 판매 생방송도 각각 23일, 24일 예정돼 있다.

 '정성 더 한가위' 기획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홈쇼핑은 10%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지급·최대 2만원)과 최대 5%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쇼호스트의 설명을 통해 고객이 상품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고 배송도 편리한 홈쇼핑만의 강점과 올해 긴 추석 연휴로 선물 수요 증가가 맞물려 추석 선물 주문량 증가가 예상된다"며 "차별화된 상품과 다양한 품목으로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