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나리자,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주)모나리자,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 이종원
  • 승인 2023.08.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생활용품(화장지) 부문 수상
사진제공 = (주)모나리자
사진= (주)모나리자

[스마트경제] 생활위생 전문 그룹 (주)모나리자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생활용품(화장지) 부문에서 1위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소비자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시상, 공표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주)모나리자는 1977년부터 생산을 시작한 화장지, 미용티슈, 미용티슈, 키친타월부터 물티슈, 마스크, 기저귀 등 다양한 생활·위생용품을 연구, 개발했고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매년 재활용지로 2만 톤의 화장지를 생산해 연간 40만 그루의 나무를 보존하며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박스포장은 산림관리협의회(FSC)의 산림인증을 받은 종이 박스를 사용하고 친환경 제품군을 확대하는 한편 친환경 설비를 확충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으로 2030년까지 탄소 배출을 10% 줄인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취약계층과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위생용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ESG위원회와 전담 조직을 구성해 지속가능경영을 고도화하고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