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MG새마을금고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MG체크카드 ‘트리플(Triple)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마을금고는 오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1개월 간 랜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3가지(랜덤경품, 랜덤굿즈, 랜덤캐시백)를 동시에 진행한다.
새마을금고는 ‘랜덤경품’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더나은 체크카드로 7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애플e 아이패드 에어(100만원 상당)를,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80만원 상당)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Apple 에어팟 프로(40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또한 ‘랜덤굿즈’ 이벤트는 ESG 가치와 연계한 이벤트로 MG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한 대상자 중 600명을 추첨해 스프링샤인(장애인 사회적 협동조합) 굿즈인 멸종위기동물 방수캠핑매트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MG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한 다음 ‘60주년 MG체크카드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 1명 이상 태그하고 환경보호 실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랜덤캐시백’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MG체크카드로 국내에서 결제해 생성된 승인번호 끝자리 60인 경우, 60원, 600원, 6000원 중 랜덤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단 복지카드, 기프트카드, 법인카드, 하이브리드카드(소액신용결제 건)는 캐시백 가능 카드에서 제외된다.
승인번호는 랜덤으로 생성되며 캐시백 금액도 랜덤으로 제공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지난 60년 동안 받은 MG새마을금고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ESG 가치를 실현하고 더 좋은 상품과 이벤트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