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어린이 맞춤 홍삼 ‘천지인 홍삼정 키즈’를 5일 출시했다.
사람의 면역체계는 성장하면서 점차 발달해 만 12세에 정점을 이루고 이후 다시 감소해 만 20세 무렵이 되면 완성된다.
이에 동원F&B가 평생건강의 기초가 되는 성장기 어린이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 농축액이 20% 함유됐다. 1일 1포 5g 섭취 시 진세노사이드(Rg1, Rb1 및 Rg3의합) 4.5mg 섭취 가능하다.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과일 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쉽게 빨아먹을 수 있도록 파우치 포장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와 ‘시크릿쥬쥬’의 캐릭터를 그려 넣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천지인 홍삼정 키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베이블레이드 공식대회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미출시 한정판 완구 1종을 증정한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