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SU-AgRI, 교육브랜드 ‘그린 그라운드’ 런칭
삼육대 SU-AgRI, 교육브랜드 ‘그린 그라운드’ 런칭
  • 복현명
  • 승인 2023.03.30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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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대학교 학교기업 SU-AgRI(SU-어그리)가 신규 교육브랜드 ‘그린 그라운드(Green ground)’를 30일 런칭했다. 사진=삼육대.
삼육대학교 학교기업 SU-AgRI(SU-어그리)가 신규 교육브랜드 ‘그린 그라운드(Green ground)’를 30일 런칭했다. 사진=삼육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육대학교 학교기업 SU-AgRI(SU-어그리)가 신규 교육브랜드 ‘그린 그라운드(Green ground)’를 30일 런칭했다. 

SU-AgRI는 도심형 스마트팜(식물공장) ‘에코팜센터’를 기반으로 첨단농업 교육과 식물재배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SU-AgRI의 새 브랜드 ‘그린 그라운드’는 스마트팜에서 재배하는 작물과 꽃 등을 캐릭터화했다. 비비드한 컬러감과 귀엽고 친근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브랜딩은 프랑스에서 활동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신기루(환경그린디자인학과 11학번 동문)와 다학제간 협업으로 이뤄졌다.

SU-AgRI는 ‘그린 그라운드’를 활용해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스마트팜 교육 ▲그린교육 ▲정원디자인 교육 등을 수행하며 친근하고 차별화된 식물재배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유선(삼육대 환경디자인원예학과 교수) SU-AgRI 대표는 “‘그린 그라운드’를 활용한 교육뿐만 아니라 향후 연구, 굿즈까지 사업 영역을 점차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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