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ABL생명,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03.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L생명이 지난 16일부터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중이다. 사진=ABL생명.
ABL생명이 지난 16일부터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중이다. 사진=ABL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ABL생명이 지난 16일부터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중이다.

ABL생명은 이번 공채를 통해 ▲영업마케팅 ▲상품/계리 ▲자산운용 ▲경영지원 ▲디지털/IT ▲보험지원 등의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이달 26일까지 ABL생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ABL생명의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온라인 역량검사 ▲면접 전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ABL생명은 4월 중에 최종 입사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내년이면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는 ABL생명은 1954년에 출범한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생명보험사다. 

ABL생명은 직원들의 근무만족를 제고하고 일과 삶의 균형(Work and Life Balance)을 조화롭게 하기 위해 출산·양육 지원 제도 운영,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님’ 호칭 제도, 근무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시차출퇴근제’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22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3회 연속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이상윤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젊은 인재들이 공정한 기회를 통해 ABL생명에서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 함께 성장해나갈 역량 있고 패기 있는 지원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