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봄 자외선 걱정되는 피부 위한 선케어 기획전 실시
궁중비책, 봄 자외선 걱정되는 피부 위한 선케어 기획전 실시
  • 정희채
  • 승인 2023.03.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출 늘어나는 봄, 자외선이 걱정되는 여린 피부를 위한 얼리버드 선케어 기획전 진행
베스트셀러 ‘워터풀 선로션’ 포함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전 품목 3일 간 40% 할인
구매 시 자외선 차단제와 초미세먼지를 씻겨주는 ‘마일드 클렌징 솝’ 증정까지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3종.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3종.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궁중비책에서 외출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미리 선케어 제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15일까지 궁중비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워터풀 선로션[SPF50+/PA++++]’을 비롯해 ‘모이스처 선쿠션[SPF40/PA+++]’, ‘프레시 선스틱[SPF50+/PA++++]’ 3종 전 품목에 대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마일드 클렌징 솝’을 증정한다. 또한,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 3개입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은 피부에 자극 없는 촉촉한 로션 타입의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자외선을 반사·분산시켜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할 수 있다. SPF50+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으며, 모이스처 매트릭스(Moisture Matrix) 기술로 롤링 할수록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고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만약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외출 시 휴대성까지 고려한다면, 어디서나 간편하게 톡톡 덧바르기 좋은 쿠션 타입의 ‘모이스처 선쿠션[SPF40/PA+++]’과 ‘프레시 선스틱[SPF50+/PA++++]’도 좋은 선택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햇살이 따가워지는 봄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미리 선케어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영유아와 민감 피부를 지닌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의 순한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소중한 피부를 지켜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