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국내 뷰티업계 최초 MWC 참가…타투 프린터 첫 선
LG생건, 국내 뷰티업계 최초 MWC 참가…타투 프린터 첫 선
  • 권희진
  • 승인 2023.02.20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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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LG생활건강
사진제공=LG생활건강

 

[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은 오는 27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분야 세계 최대 박람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뷰티업계에서 MWC에 참여하는 것은 LG생활건강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MWC에서 글로벌 뷰티 테크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한 미니 타투 프린터 'IMPRINTU'(임프린투)를 선보인다.

임프린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손쉽게 실제 타투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임프린투 앱에서 타투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원하는 사진을 올리면 피부나 의류에 해당 이미지를 그려 넣을 수 있다.

LG생활건강 색조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를 사용해 안전하며, 피부에 새긴 타투는 하루 정도 지속된다.

한 손에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기기 휴대성도 좋다.

이번에 공개되는 도안에는 LG AI 아티스트 '틸다'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도 포함된다.

LG생활건강은 LG AI연구원의 초거대 AI '엑사원'으로 생성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디자인 도안을 꾸준히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또 올해 2분기 국내와 북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임프린투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김혜선 뷰티테크Project BM(브랜드매니저)은 “MZ세대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욕구가 다양하다는 점에 착안해 피부는 물론 의류에도 사용 가능한 IMPRINTU를 세계 최대의 모바일 박람회인 MWC에 선보이게 됐다”며 “LG생활건강이 축적한 화장품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뷰티 제품 사용 경험의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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