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중국의 위, 촉, 오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유비, 조조, 손권 등 군주뿐만 아니라 관우, 조운, 여포, 하후돈, 제갈량 등 삼국시대의 유명 장수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장수제’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도입된 시스템으로 장수 별 고유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열전’과 ‘사기’가 준비돼 있으며, 각 장수의 호감도와 공훈을 쌓아 능력치 성장과 스킬을 개방할 수 있다.
아울러 삼국지 전략 게임 마니아층을 공략하기 위해 유저간 대규모 ‘국가전’을 도입하여 삼국시대 영토 정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특별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와 뽑기권이 포함된 5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 특별페이지를 통해 CBT(비공개 테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CBT 참여 후 설문조사에 응하면 7만 원 상당의 추가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라면 또는 GS 참치마요 삼국김밥 등 기프티쇼를 100% 증정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