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밸런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14일까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최고 인기 NPC를 선정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카페에서 ‘아르젠타’, ‘제레인트’, ‘벨스커드’ 등 총 8종의 NPC 중 1종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 참여 인원이 214명이 넘으면 모든 이용자에게 ‘사랑의 하트 머리장식’, ‘판도라 행운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최종 우승 NPC를 맞춘 이용자를 추첨해 ‘우주 라이언 인형’, ‘도린의 증표’, ‘희귀한 정령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 NPC 예측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를 캡쳐해 해당이미지를 SNS에 게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르젠타 망토 담요’와 ‘아르젠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또 9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S급 용혼석 상자’, ‘고급 정령 뽑기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