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인터넷’ 세종대학교 홈페이지 유지보수 계약 체결
‘참좋은인터넷’ 세종대학교 홈페이지 유지보수 계약 체결
  • 김정민
  • 승인 2019.01.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종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스크린샷

[스마트경제] 교육서비스 시스템 전문구축 업체인 ㈜참좋은인터넷이 세종대학교 홈페이지 운영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고 연간 유지보수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참좋은인터넷은 본 사업을 담당할 담당인력으로 관리자1명, 디자이너1명, 개발자 1명을 세종대학교 전담 담당자로 지정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사업의 주요내용으로는 세종대학교 유지보수대상 홈페이지 관리⋅운영⋅유지보수, 세종대학교 유지보수대상 홈페이지 콘텐츠 및 서비스 기능 개선, 홈페이지 연계 업무정보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및 서비스 기능개선, 공공기관 홈페이지 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홈페이지 유지보수,홈페이지 운영 시스템 점검 및 소스관리, 상시 장애 대처(365 * 24), 홈페이지 보안취약점 점검 및 점검결과에 따른 신속한 보안 조치, 사용자편의를 고려한 웹 접근성, 웹 표준에 근거해 기준 미달인 페이지 업그레이드 진행, 대표 홈페이지 CMS 및 12개의 부속기관 홈페이지 CMS의 유지보수 및 기능 개선 진행, 웹빌더 솔루션의 기능 개선 및 유지 운영 진행이 있다.

참좋은인터넷은 이번에 계약한 세종대학교 뿐만 아니라, 서강대학교, 홍익대학교 등의 홈페이지 운영 유지보수를 현재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외에도 참좋은인터넷이 구축한 시스템 유지보수에 대하여 장기간 계약을 통하여 운영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있다.

국내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공학교육인증(ABEEK) 시스템의 유지보수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2004년 연세대학교 공학교육인증 시스템을 구축한 이후로 현재도 십여 개 대학교의 공학교육인증 시스템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서강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등의 글쓰기∙말하기 첨삭시스템의 유지보수와 국립한밭대학교, 국립목포대학교 등의 학생경력개발관리 시스템의 유지보수도 수행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